Main Page/ko

From The SpiritWiki
Revision as of 15:07, 28 September 2016 by FuzzyBot (talk | contribs) (Updating to match new version of source page)
(diff) ← Older revision | Latest revision (diff) | Newer revision → (diff)

<languages/> 스피릿위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스피릿위키The SpiritWiki는 현대의 혼잡한 영성을 위한 이론적 기초와 인간의 삶에 대한 영적으로 정교한 과학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스피릿위키는 이론적 기초를 제공하는 교과서 역할 뿐 아니라 깨어남, 활성화, 그리고 상승(이른바 영적 실현 혹은 초월)을 향한 문의 역할도 합니다,

스피릿위키는 Dr. Mike Sosteric(역주: 마이클 샤프Michael Sharp가 스스로 지은 별명, 사회학sociology과 신비주의esoteric를 합쳐 만들었다)의 학문적작업과 신비주의 작업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스피릿위키는 온라인 하이퍼텍스트로 작성되었습니다. 당신의 여정을 시작하고자 한다면, 아래 목록에 실린 연결지점들중 하나로 들어가서 거기서부터 파고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주의, 스피릿위키는 "진행 중"이며 저작권이 있는 학문적 작업입니다. 만약 여기에 있는 정보를 활용하고자 한다면, 스피릿위키의 참고문헌 인용방식을 참고하여 출처를 밝혀주세요.


주요 연결지점들

신학: 신학은 //의식의 본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신학 연결점은 10여년에 달하는 지속적인 신비적, 학문적 탐구를 통해 개발된 Dr. S의 신학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빛의 길 신학과 우주론의 완성본은 Dr.S의 빛의 서 시리즈에 개술되어 있습니다. 빛의 길 신학은 의식에 대한 빛의 길의 이해와 겹쳐져있습니다.

의식: 의식은 만물의 근원입니다(Sharp, 2006). 의식은 이 우주의 근원적 실재입니다. 의식은 자각, 연민, 힘, 그리고 빛입니다. 의식이 창조합니다. 의식이 창조입니다. 당신의 피지컬 유닛은 의식을 담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의식은 연결을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우주론: 우주론은 우주의 기원, 진화(과학적 우주론과 관련하여), 본성, 그리고 (종교적 혹은 영적 우주론과 관련된) 목적에 대한 철학적, 종교적, 또는 과학적 연구입니다. 우주론은 커다란 질문들Big Questions에 답하며 삶의 방향, 의미, 그리고 목적을 제공합니다.

피지컬 유닛: 피지컬 유닛(줄여서 PU)는 물리적 몸 혹은 (보다 엄밀하게는) 몸을 입은 모나드 의식을 위한 "그릇container"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피지컬 유닛은 물리적 몸의 모든 구조와 기제의 총체입니다.

발달: 발달은 수정 때부터 시작되며, 높은 수준의 의식이 머물 수 있고 내재된 신성을 온전히 실현할 수 있는 피지컬 유닛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올바르게 발달한 피지컬 유닛은 영적 의식/영적 에고일치되고 연결됩니다.

Regime of Accumulation (a.k.a. The System).

용어

스피릿위키는 몇 개의 범주 용어사전으로 빛의 길 용어들을 조직화하였습니다. 스피릿위키 각 페이지의 최하단에 있는 "범주들Categories"을 검색하면서 다양한 용어들에 접속해보세요.


도움 주기

스피릿위키에는 에디터와 번역가가 필요합니다. 만약 도움을 주고 싶으시다면, 조금이어도 좋으니까, 계정을 만들려면 [email protected]으로 연락주세요.


참고문헌

Sharp, Michael. (BOLVII). The Book of Light: The Nature of God, the Structure of Consciousness, and the Universe Within You (Vol. Two - Water). St. Albert, Alberta: Lightning Path Press.